비아그라 정의 및 작동 원리

비아그라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남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성 건강 문제인 발기 부전(ED)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인기 있는 약물입니다. ED는 남성이 성교에 충분한 발기를 달성하거나 유지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비아그라는 1998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이후로 시장에서 가장 널리 처방되는 발기부전 치료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비슷한 제품으로는 시알리스가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작동원리

비아그라는 페니스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ED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제네릭 약물 sildenafil citrate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이렇게 증가된 혈류는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연산 실데나필은 사이클릭 구아노신 모노포스페이트(cGMP)로 알려진 물질을 분해하는 효소 포스포디에스테라제 5형(PDE5)을 차단함으로써 작용합니다. PDE5가 차단되면 cGMP 수치가 증가하여 혈류와 발기가 개선됩니다.

비아그라는 그 자체로 발기를 유발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기가 일어나려면 여전히 성적 자극이 필요합니다. 성적 자극이 끝나면 일반적으로 발기는 사라집니다.

비아그라 용량

비아그라는 25, 50 또는 100mg 용량의 정제 형태로 제공됩니다. 권장 시작 용량은 50mg이지만 개인의 반응과 내성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행위 30분~1시간 전에 복용하며 최대 4시간 동안 효과가 있습니다. 비아그라를 하루에 한 번 이상 복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아그라 부작용

비아그라는 일반적으로 안전하고 내약성이 좋은 것으로 간주되지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잠재적인 부작용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두통, 홍조, 배탈, 시각적 변화(예: 색상 인식의 변화 또는 빛에 대한 민감도 증가)가 있습니다. 더 심각한 부작용은 드물지만 갑작스러운 시력 상실이나 청력 상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특정 약물과 상호 작용하여 부작용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특정 약물과 함께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질산염(예: 니트로글리세린), 알파 차단제(고혈압 또는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 사용) 및 일부 항생제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비아그라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에는 비아그라 온라인 구매도 가능한것처럼 보이며 온라인 약국의 경쟁이 치열해보이기도 합니다.

심장 문제, 뇌졸중, 저혈압 또는 시력 상실의 병력이 있는 경우 비아그라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비아그라는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인 여성 또는 구연산 실데나필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비아그라는 음경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인기 있는 약물입니다. 그것은 효소 PDE5를 차단하여 작동하여 cGMP 수준을 높이고 혈류를 개선합니다. 25, 50 또는 100mg 용량의 정제 형태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성행위 30분에서 1시간 전에 복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안전하고 내약성이 좋은 것으로 간주되지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잠재적인 부작용과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우려 사항이나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