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의 대안: 기타 발기부전 치료제

모든 사람이 처방약을 편안하게 복용하거나 약에 잘 반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발기부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아그라의 대안dl 몇 가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발기부전 치료를 위한 비아그라의 가장 일반적인 대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변경

라이프 스타일을 변경하면 ED 및 전반적인 성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건강한 식단 유지, 규칙적인 운동, 금연, 음주 제한 및 스트레스 관리가 포함됩니다. 또한 비만, 고혈압 및 고콜레스테롤과 같은 심장 질환 및 당뇨병의 위험 요소를 줄이는 것도 ED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리 치료

일부 남성의 경우 ED는 스트레스, 불안, 우울증과 같은 심리적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러한 경우 심리 치료가 ED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ED에 기여하는 근본적인 심리적 요인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지 행동 요법, 심리 ​​요법 또는 커플 요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진공 수축 장치

진공 수축 장치(VCD)는 남성의 발기를 돕는 비침습적 치료법입니다. 이 장치는 음경에 꼭 맞는 플라스틱 실린더이며 펌프를 사용하여 진공을 만들어 음경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를 돕습니다. 발기는 음경 기부 주위에 단단한 밴드를 사용하여 유지됩니다.

음경 주사

비아그라의 또 다른 대안은 음경 주사입니다. 여기에는 약물을 음경에 직접 주입하여 혈류를 증가시키고 발기를 돕습니다. 음경 주사는 일반적으로 의사 사무실에서 이루어지며 의사의 교육을 받은 후 환자가 자가 투여할 수 있습니다.

음경 임플란트: 음경 임플란트는 다른 치료로 성공하지 못한 발기부전이 있는 남성을 위한 수술 옵션입니다. 음경 임플란트는 외과적으로 음경에 이식하고 발기를 달성하기 위해 부풀릴 수 있는 장치입니다. 음경 임플란트에는 팽창식과 가단성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팽창식 임플란트가 가장 흔하고 일반적으로 더 편안하며 가단성 임플란트는 더 간단하고 저렴합니다.

허브 보조제

ED가 있는 일부 남성은 비아그라 대신 허브 보조제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충제에는 다른 약물과 상호 작용하거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숨겨진 성분이 포함될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초 보조제를 복용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하여 안전하고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경요도 요법

경요도 요법은 약물을 요도에 직접 삽입하여 음경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치료는 일반적으로 의사 사무실에서 이루어지며 ED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

다른 제품 및 제네릭 제품

요즘에는 워낙에 다양한 발기부전 치료제가 존재합니다. 비아그라를 모방한 제네릭 제품도 많으며, 이제는 같은 선상에 들어와있는 시알리스 까지도 있습니다. 비아그라가 금전적인 부담이 되거나 처방전을 받는것이 꺼려진다면 온라인 약국 또한 대안이 될수 있을것 입니다.

결론적으로 발기부전 치료에는 생활습관 변화, 심리 치료, 진공 수축 장치, 음경 주사, 음경 이식, 약초 보조제, 경요도 요법 등 비아그라를 대체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최상의 치료 과정은 개인과 ED의 근본적인 원인에 따라 다릅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를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항상 가장 좋습니다.

비아그라에 대한 이러한 대안이 ED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치료는 부작용을 일으키거나 다른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일부는 특정 건강 상태가 있는 남성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D에 대한 새로운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